본문 바로가기
공모주일정

2022년 6월 공모주 일정은?

by 리치파파원츄 2022. 5. 21.
728x90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리치파파원츄 입니다.

오늘은 6월 공모주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가온칩스 매도는 잘들 하셨는지요?^^

오전에 장시작하고 막 내려 가길래 매도 했더니....

 

 

 

 

오후에 이렇게나 상승할줄 누가 알았겠어요^^;;

항상 변하지 않는 불변의 법칙~ 내가 팔고 나면 주가는 더 상승한다 ㅋ

이미 매도 하였으니 내돈 아니라고 생각 해야겠어요~

 

 

 

5월에 마지막으로 청담글로벌의 공모가 남았는데 기관수요예측 결과가 좋지 못해 저는 패스 하려고 합니다.

뭔가 소문난 잔치의 5월이었는데, 전부 철회신청서를 제출하고 대명에너지는 기관의 수요예측은 안좋았는데 뒤에 태양에너지 테마로 엄청 상승 했네요^^ 유일하게 5월에 수익을 본 가온칩스 아쉽네요~

 

 

 

 

 

6월에도 스팩포함 총 9개의 공모주가 있습니다.

 

 

 

 

 

 

 

스팩을 제외하고는 총 6개의 공모주가 있으며, 보로노이는 상장을 철회 하였다가 다시 상장을 추진 하고 있습니다.

공모가로는 적은 공모가가 아닌 6월의 공모주를 과연 기관의 수요예측은 어떻게 나올지...

계속되는 공모주 가뭄에 단비같은 6월의 공모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